기사상세페이지

장애인ㆍ비장애인 다가치 든든

기사입력 2021.05.03 12:4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지난 19일 연천군장애인총연합회는 연천군복지관 주변 일대에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장애인 인식개선사업 “‘다가치 든든캠페인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장애인 인권 및 복지를 우선하여 온 군의 복지정책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인터뷰)김광철 연천군수

    장애인들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든든한 연천을 만들어 나간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우리 연천군은 좀 더 장애인 복지에 성숙한 정착을 위해서 더욱 더 노력을 하려고 합니다.

    이 캠페인은 연천군장애인단체 총연합회 소속 7개의 단체와 2개의 센터가 연합하여 추진해 관내 주요기관들과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인터뷰) 최승태 의장/연천군의회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합심해서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그런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의원들이 노력하겠습니다. 장애인정책이 노인복지정책보다 더 크게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행사 참석자들은 각자 만든 응원 문구를 응원나무에 내거는 등, 우리 주변 장애인과 사회적 약자에 대한 인식개선을 다짐하며 캠페인에 동참했습니다.

    인터뷰) 장창근회장/연천군장애인총연합회

    앞으로 우리 연천군도 타지역처럼 우리 장애인에 대헤서 많은 협조와 찬사 부탁드립니다.

    인터뷰) 장인수/연천군민

    오늘 장애인식 캠페인에 참석해서 굉장히 뜻깊었구요, 이런 활동들이 앞으로 계속 많아져서 우리 연천군 복지발전에 큰 기여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장애인 비장애인 다가치(다 같이), 언제든, 어디서든, 든든한 연천, 장애물 없는 든든한 연천!

    화이팅!

    모두가 행복한 복지도시 연천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장애인비장애인 다가치 든든한동반자라는 사실을 되새기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습니다.

    복지티비경기방송 정운선입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