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기사입력 2021.06.10 14:5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보도자료 사진 2.jpg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지사장 인장환)는 지난 9일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문화적으로 소외된 어르신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양주수도지사 인장환 지사장은 코로나19로 답답함과 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양주시 어르신들이 많다고 생각되어, 어르신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하여 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후원금을 전달하기로 하였다. 추후에도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과 임직원 자원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양주시 어르신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양주시 회천노인복지관 주민정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소중한 뜻을 함께해 주신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 인장환 지사장님을 비롯하여 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금으로 복지관 내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수자원공사 양주수도지사는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후원과 자원봉사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여 왔으며, 이번 후원금은 양주시 어르신들이 다양한 여가 문화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하여 사용 될 예정이다.

    이로써 회천노인복지관은 100세 시대를 살아가는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