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디딤돌 장애인자립생활센터-장애인근로자를 위한 응원 물품 전달

기사입력 2021.06.23 14:12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IMG_7483.JPG

     

    지난 22일 양주시 광적면 테크노시티에 위치한 디딤돌 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지역내 사회적기업 장애인근로자를 응원하기 위한 선물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양주시 디딤돌 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디딤돌 IL센터)는 지역내 장애인의 자립과 사회복귀를 지원하고 후원하여 장애인의 일상이 사회속에서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행사는 (사)천사보금자리(신철호단장)와 함께 주최하고 (주)에스지기업(이성구대표)과 디딤돌IL센터 후원회가 후원했으며 (사)보건환경사업단, (주)J&P, (주)시우, (사)양주시장애인복지관, (주)서울우유, 국희농원, (주)크린필터, (사)경기도지체장애인협회 양주지회에서는 손소독제, 호두과자, 마스크, 유제품, 친환경토마토 등을 협찬해 풍성한 선물꾸러미가 만들어졌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이우연센터장은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내 장애인 근로자들이 힘을 얻고 조금이나마 행복했으면 좋겠다. 더 좋은 기획을 계속 만들어내 장애인들이 행복하게 세상 밖으로 나와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IMG_7468.JPG

     

    행사를 함께 준비하는 (사)천사보금자리 회원들은 장애인 근로자들이 맛있게 먹을 호두과자를 즉석으로 구워내고, 뻥튀기를 포장하며 장애인자립지원에 힘을 보탰다.

     

    IL센터를 통해 물품을 전달받는 사회적기업 대표들은 장애인근로자들을 위한 더 많은 일자리 창출을  만들어내려고 노력한다며 디딤돌IL센터와 지속적인 소통으로 장애인들어 모두 세상 밖으로 나와 자신들이 할 수 있는 활동을 찾고, 일을 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IL센터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장애인과 비장애인 차별은 물론 구분짓는 말조차도 무의미하게 되는 사회가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많은 사람들을 통해 빠르게 앞당겨질 수 있길 기대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