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6 (월)

  • 흐림속초17.7℃
  • 비13.7℃
  • 흐림철원12.9℃
  • 흐림동두천12.6℃
  • 흐림파주12.6℃
  • 흐림대관령10.3℃
  • 흐림춘천14.2℃
  • 비백령도12.2℃
  • 구름많음북강릉17.7℃
  • 구름많음강릉18.4℃
  • 구름조금동해18.6℃
  • 비서울13.4℃
  • 흐림인천12.8℃
  • 흐림원주14.6℃
  • 구름많음울릉도16.6℃
  • 흐림수원14.1℃
  • 흐림영월13.7℃
  • 흐림충주14.5℃
  • 흐림서산14.1℃
  • 구름많음울진19.0℃
  • 흐림청주14.6℃
  • 흐림대전14.3℃
  • 흐림추풍령14.8℃
  • 흐림안동15.8℃
  • 흐림상주16.0℃
  • 구름많음포항20.0℃
  • 흐림군산14.8℃
  • 구름많음대구19.2℃
  • 흐림전주16.2℃
  • 구름많음울산19.5℃
  • 구름많음창원18.3℃
  • 흐림광주15.6℃
  • 흐림부산17.8℃
  • 흐림통영16.8℃
  • 흐림목포15.1℃
  • 흐림여수16.7℃
  • 흐림흑산도14.8℃
  • 구름많음완도16.3℃
  • 흐림고창15.2℃
  • 흐림순천13.7℃
  • 흐림홍성(예)14.2℃
  • 흐림13.4℃
  • 흐림제주18.2℃
  • 흐림고산15.7℃
  • 구름많음성산17.2℃
  • 구름많음서귀포16.5℃
  • 흐림진주17.5℃
  • 흐림강화12.8℃
  • 흐림양평14.4℃
  • 흐림이천14.3℃
  • 흐림인제14.0℃
  • 흐림홍천14.3℃
  • 흐림태백12.4℃
  • 흐림정선군13.2℃
  • 흐림제천12.7℃
  • 흐림보은13.9℃
  • 흐림천안14.1℃
  • 흐림보령14.1℃
  • 흐림부여14.3℃
  • 흐림금산14.7℃
  • 흐림13.6℃
  • 흐림부안15.6℃
  • 흐림임실15.1℃
  • 흐림정읍15.6℃
  • 흐림남원15.6℃
  • 흐림장수13.8℃
  • 흐림고창군15.4℃
  • 흐림영광군15.3℃
  • 흐림김해시17.9℃
  • 흐림순창군15.5℃
  • 구름많음북창원18.8℃
  • 흐림양산시19.9℃
  • 흐림보성군17.1℃
  • 흐림강진군16.5℃
  • 흐림장흥16.6℃
  • 흐림해남16.5℃
  • 흐림고흥15.9℃
  • 구름많음의령군18.2℃
  • 흐림함양군16.5℃
  • 흐림광양시16.1℃
  • 흐림진도군16.2℃
  • 흐림봉화14.9℃
  • 흐림영주14.6℃
  • 흐림문경14.7℃
  • 구름많음청송군15.8℃
  • 구름많음영덕17.6℃
  • 흐림의성16.9℃
  • 흐림구미17.5℃
  • 구름많음영천18.0℃
  • 구름많음경주시19.6℃
  • 흐림거창15.2℃
  • 흐림합천18.2℃
  • 흐림밀양18.9℃
  • 흐림산청16.5℃
  • 흐림거제16.8℃
  • 흐림남해17.5℃
  • 흐림18.8℃
기상청 제공
2016년 6월 보쉬, 소통 강화 위해 소비자 통합 사이트 구축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야별뉴스

2016년 6월 보쉬, 소통 강화 위해 소비자 통합 사이트 구축

보쉬

소통 강화 위해 소비자 통합 사이트 구축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가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소비자통합사이트 구축을 완료했다고 최근 전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의 소비자통합사이트는 보쉬의 모든 온라인 채널을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보쉬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된 사이트다.

 

보쉬 전동공구 제품군별 홈페이지를 한 곳에 모으고, 공식 페이스북, 드레멜 블로그 등 다양한 소셜 커뮤니티도 통합해 채널간 이동을 편리하게 했다.

 

또한 진행 중인 이벤트, 화제의 제품 소개 등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사용설명서나 제품 동영상 등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자료들을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해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구축해 편의성도 높였으며, 보쉬 홈페이지(www.bosch-pt.co.kr)에서 바로가기로 접속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소비자와의 거리 0미터를 모토로 올 초부터 온·오프라인, 방송을 통해 다양한 소통 마케팅을 펼치며 국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온라인 환경에 친숙한 한국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춰 온라인 소통 강화에 힘쓰고 있다.

 

박진홍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대표는 보쉬는 2013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앱 보쉬 툴박스을 론칭할 만큼 발 빠르게 사용자들의 변화에 맞춰가고 있다특히 한국 소비자들은 온라인 활동에 친숙한 성향이 높아 온라인 소통 강화에 노력하고 있다. 올해 글로벌 보쉬의 모토가 소비자와의 거리 0미터인 만큼, 활발한 소통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친밀도를 높이고, 사용자 중심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